사이트맵

보도자료

한국도자재단-29CM, 12일까지 경기도자 기획전 ‘여자A 남자B의 도자편집샵’
  • 작성자관리자
  • 등록일
  • 조회수234
한국도자재단-29CM, 12일까지 경기도자 기획전 ‘여자A 남자B의 도자편집샵’

○ 재단, 9월 12일까지 무신사 ‘29CM’와 경기도자 기획전 ‘여자A 남자B의 도자편집샵’ 진행
 - ‘여자A 남자B WAMB’ 유튜브 채널서 29CM ‘경기도자상점’ 속 구을공방, 달소금, 신광섭도자기 등 14개 도자기 브랜드 소개
 - 기획전 참여 고객에 사은품 증정 등 브랜드별 다양한 이벤트 마련

한국도자재단이 오는 9월 12일까지 무신사의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숍 ‘29CM’와 함께 경기도자 기획전 ‘여자A 남자B의 도자편집샵’을 연다.

이번 기획전은 29CM 플랫폼 내 ‘경기도자상점’과 자질구레한 소품과 주방용품을 좋아하는 여자 A와 인테리어를 좋아하는 남자B의 취향 기록이라는 콘셉트로 유튜브 13만 4천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‘여자A 남자B WAMB’와 협업해 진행된다.
기획전에는 재단과 29CM가 엄선한 우리 도자기를 소개한다. ▲구을공방 ▲그릇가게 사푼 ▲달소금 ▲라플로란스 그릇 ▲보름스튜디오 ▲세븐비 ▲솔솔푸른솔 ▲신광섭도자기 ▲아리아워크룸 ▲여토공방 ▲예나공방 ▲우치네공방 ▲착한그릇 희고희고 ▲토미153 등 총 14개의 경기도자 브랜드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.

특히 10% 할인 쿠폰부터 선물용 무료 포장, 구매 금액별 랜덤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브랜드별 특색 있는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.

또 ‘여자A 남자B WAMB’ 채널에서 영상에 소개된 제품 중 마음에 드는 제품이나 기획전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기획전 참여 브랜드의 상품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.

자세한 내용은 29CM(링크이동)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최문환 한국도자재단 대표이사는 “온라인 플랫폼인 29CM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층에게 경기도자의 매력을 전달하고, 도자 산업의 저변 확대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”라며 “앞으로도 국내외 도자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유통 채널을 확대하는 등 최선을 다하겠다"라고 말했다”라고 말했다.
next이전글
next다음글